헤드라인 >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왕송호수 캠핑장, 개장 3개월 만에 이용객 1만 명 돌파!
지난 4월 개장…1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
 
정유리 기자   기사입력  2018/07/25 [21:50]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
 

지난 민선 6기의 가장 핫한 성과 중 하나로 이슈가 되었던 왕송호수 캠핑장(글램핑·카라반)이 개장 3개월 만에 이용객 1만 명을 돌파했다. 지난 4월 개장한 왕송호수 캠핑장은 그동안 주말·공휴일 96%, 평일 76% 이상의 객실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최근 수도권에서 가장 인기있는 캠핑장으로 떠오르며 3개월 만에 이용객 1만 명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했다. 의왕시와 의왕도시공사는 1만 명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지난 16일 왕송호수 캠핑장에서 ‘왕송호수 캠핑장 1만 명 돌파’기념 이벤트를 열었다.

 
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

이날 ‘왕송호수 캠핑장 1만 명 돌파’의 주인공은 경기도 용인시에 거주하는 이명화(32,여)씨로 “무더위를 피해 가족과 함께 여름 휴가를 오게 되었는데 1만번 째 이용객에 당첨이 되어 무척 기쁘다”며 “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남기게 됐다”라고 소감을 전했다. 시는 왕송호수 캠핑장이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최신 시설의 특색있는 글램핑·카라반, 왕송호수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의왕스카이레일, 레일바이크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주변에 있어 짧은 시간에 많은 인기를 끌게 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. 김상돈 의왕시장은 “왕송호수 캠핑장은 앞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힐링 관광지가 될 것”이라며 “여름휴가는 가까운 도심 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의왕 왕송호수 캠핑장으로 놀러 오시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 한편, 시는 캠핑장 1만 명 돌파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했다. 시는 SNS(인스타그램, 블로그, 페이스북)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레일 탑승권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했다.
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
 
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
 
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
 
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
 

▲     © 의왕뉴스 편집실
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
기사입력: 2018/07/25 [21:50]  최종편집: ⓒ 의왕뉴스
 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인기기사 목록
 
광고
광고
광고